본문 바로가기

데이트장소

[데이트 추천] 영등포 주렁주렁

 

안녕하세요 ~

오늘은 서울 흔하지 않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주렁주렁 을 소개하려고 해요!

주렁주렁 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에 있어요 ~

저희 커플은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 후 입장 ~

 

주렁주렁에 입장을 하면 주렁주렁에 대한 역사(?)를 영상으로 보여주는데

정말 멋있고 화려했어요 ~

 

영상은 3분 정도이고 입장한 사람들과 다 같이 봐서

동물 구경도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봐야 하나..?

라고 생각했었지만 영상만 보고 개별로 돌아다녀도 되더라구요 ~

 

철창이 없는 곳에 동물들을 방목해놔서 눈 앞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었어요 !

하지만 그렇다고 함부로 동물들을 만지는 건 안된다는 사실 !

 

코끼리 같은 큰 동물들은 없지만 동물원보다 훨씬 더 볼거리가 많았던 거 같아요 !

저는 사막여우 자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더라고요 ~ ㅋㅋ

사진은 찍지 못하였지만 어떤 방에는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작은 새들에게 

직접 먹이를 주고 손에 올려볼 수 있는 방도 있으니 구석구석 잘 찾아보세용 ㅋㅋ

먹이는 500원짜리 동전 2개를 넣어 뽑기를 해야한답니다!

 

마지막으로 주렁주렁 광장에 가면

수달들과 펭귄, 닥터 피쉬와 함께 식당, 마술공연을 볼 수 있어요 !

제 손이 더러운지 닥터피쉬들이 저에게만 달려들어서 민망쓰...

수달들에게도 먹이를 줄 수도 있는데 수달 손이 생각보다 엄청 보드럽고 기분좋더라고요!?

정말 뭐라고 표현 할 수 없을정도의 느낌이랄까..?!ㅋㅋㅋ

(수달들에게 먹이주는 시간은 정해져 있으니 가시기 전에 꼭 참고하세요 !)

 

주렁주렁은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모두다 즐길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

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이번주 주렁주렁을 다녀오시는건 어떠신가요?

 

주렁주렁에 대한 저의 평가 !

주렁주렁의 전반적인 테마나 분위기 직원들의 친절함 모두 다 좋았으나

어린 애기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많아 조금 집중하기는 힘들었습니다!

또한 보는 내내 동물들에 대한 불쌍함과 안쓰러움도 조금 느끼기도 했구요ㅠㅠ

 

마치며  !

 

주렁주렁의 이용시간은 3시간!

첫번째, 세번째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!